지위픽의 이야기는 창립자인 피터 미첼과 함께 2002년 뉴질랜드의 ‘마웅가누이’ 지역에서 시작됩니다.
창립자 피터는 자연방목 사슴 농장을 운영하며 세계적인 펫식품 회사에 육류를 공급하던 중에 자신이 납품하는 좋은 품질의 원료가 곡물 및 감자와 같은 값싼 탄수화물과 혼합되어 많은 가공을 거치며 원재료의 영양분을 제대로 보존하지 못하는 키블 사료로 바뀐다는 안타까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그는 새로운 펫푸드를 설계하고자 마음먹게 됩니다. "생식 수준의 영양과 건사료의 편리함을 결합할 수는 없을까?” 라는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기 위해 작은 주방에서 수 년간의 긴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마침내 생식의 장점을 갖고 있으면서 충전제나 결합제와 같은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조리 없이 바로 급여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펫푸드를 만드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쉽지 않은 과정이었지만 그는 사랑하는 두 마리의 반려견을 위해 품질을 낮추는 어떤 것과도 결코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건사료의 편리함과 안전함, 그리고 생식의 장점을 결합하고자 하는 강력한 의지로 결국 최초의 에어드라이 펫식품을 탄생시켰습니다.
뉴질랜드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영양분을 전 세계의 반려동물들과 보호자들에게 선물할 수 있게 된 것은 지금까지도 피터 인생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회사의 확장세와 성장에도 지위픽은 항상 창립자 피터의 비전과 철학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되는 자연 방목 농장에서 공급되는 원료를 사용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자연을 보호하는 ‘카이티아키’로서 (땅과 바다 그리고 그곳의 생명체의 수호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합니다.
전세계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과 마찬가지로, 지위픽도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좀 더 좋은 식사를 주고 싶었던 한 보호자의 탐구로 시작되었습니다.
지위픽은 지금까지 보여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타협하지 않는 최고의 영양”이라는 창립 비전을 지켜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지위픽의 PEAKPREY™ 레시피는 개와 고양이의 생물학적 요구 사항에 맞게 세심하게 설계되었으며, 뉴질랜드에서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생고기로 가득합니다.
하늘, 바다, 땅 그리고 그곳의 생명체의 수호자라는 뜻의 뉴질랜드 마오리어로, 저희는 오늘날 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를 위해 훌륭한 ‘카이티아키’ 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반려동물은 우리의 가족입니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 안전을 바라는 마음이 바로 저희의 열정이며 최고의 영양식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입니다. 지위픽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도 모두 저희와 같은 마음으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지위픽을 급여하고 있습니다.